VERI 활동

연구원의 일원으로 TS한국교통안전공단을 다녀왔습니다.




윤병인 0 237 2020.01.21 16:51
안녕하세요




자동차튜닝 교육 커리큘럼 및 교재 개발 용역 자문회의 보고를 진행하기 위해  연구원의 일원으로 TS 한국교통안전공단을 다녀왔습니다.




제목으로 보시기에 어렵게 느껴지시기도 하시죠?





어려울 것 전혀 없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재도가 개선이 되기 위해 많은 회의와 많은 분들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탁상공론이 아니라 현업에서 종사하고 있는 분들의 어려움과 애로사항까지 잘 전달이 되야 실효성 있는 재도가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팩트체크를 해드리면 !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좋은 방향으로 자리 잡아 가도록 이시간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함깨 힘내시죠!







그렇다면 저희들은 무슨 노력을 해야 할까요? 

유저들과 현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같은 목소리를 내주셔야 하고
산업의 일꾼으로써 맡은바 책임을 다해주셔야합니다 또한 만들어진 제도는 잘 기켜 주시는 센스!!



또한  제도를 만들고 개선하시는 분들은 올라온 정보를 가지고 실효성 있는지 문제는 없는지 용역 및 자문회의를 거처서  좋은 방향으로
잡아갈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저희 한국자동차튜닝연구소 ( VERI )에서는 징검다리 역할이 될 수 있도록 발로 뛰며 밤을 지새고 있습니다.




튜닝관련 인프라분석으로 시작해서 수요조사 국제적인 분석, 법률상 문제는 없는지 현업종사자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간보고서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한번에 바뀔수는 없지만 포기하지 않고 각자가 할 수 있는 노력을 한다면 자동차 튜닝관련 업에도  오늘보다 밝은 내일이 올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조금더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1661-8667
월-금 : 10:00 ~ 19:0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00 ~ 13:0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